『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』 보고서 정정 안내 우리협회에서 발간한 <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> 보고서 관련하여, 본문 상 일부 수정 사항을 다음과 같이 정정 안내드리오니 보고서 이용 시 참고 바랍니다. 업무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(기존) 여성이 남성보다 브랜드를 비교하고 구입하는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며, 연령대가 낮을수록 구입 시 브랜드를 비교하는 경향이 두드러짐 → (변경) 성별로는 브랜드 비교 여부에 큰 차이가 없으며, 연령대가 낮을수록 구입 시 브랜드를 비교하는 경향이 두드러짐
감사합니다.
|